리뷰/방송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 출연자 , 미스트롯2 준결승 진출자

제이케이 2021. 2. 7. 13:31

안녕하세요.

 

미스 트롯 2의 인기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으며 준결승 진출자 14인이 선정되었습니다.

이런 높은 시청률과 인기의 가운데 미스 트롯 2 전국 투어 콘서트가 예고되고 있습니다.

 

 

 

 

 미스 트롯 2 전국 투어 콘서트 일정

TV CHOSUN과 쇼플레이가 공동 제작하는 미스 트롯 2 전국투어 콘서트가 2021년 4월 9일 ~ 4월 11일 처음 서울 공연을 시작하여 오는 2021년 7월까지 우리나라 전국을 돌며 13개 도시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습니다.

 

쇼플레이는 "'미스 트롯 2' 준결승 진출자를 포함한 화제의 출연자들이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며 "방송에서 보여준 레전드 무대와 콘서트만을 위해 새롭게 준비한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전국투어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트로트 콘서트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한 지난 시즌의 콘서트에 연이어 이번 미스 트롯 2 전국투어 콘서트 역시 높은 방송 등의 인기로 콘서트의 인기는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스 트롯 2 전국 투어 콘서트 출연자는?

미스 트롯 2 준결승 진출자 14인을 포함하여 화제의 출연자들이 콘서트에 출연 예정입니다.

방송에서 보여준 레전드 무대와 함께 콘서트만을 위해 새롭게 준비한 무대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래는 미스 트롯 2 준결승 진출자 14인입니다.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인기 어떨까?

과거 미스트롯 1 그리고 미스터 트롯 콘서트가 진행 이력이 있으며 당시 해당 각 콘서트 티켓팅 오픈 10분 만에 전회, 전좌석 매진된 이력이 있습니다.

 

전국투어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트로트 콘서트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한 지난 시즌의 콘서트에 연이어 이번 미스 트롯 2 전국투어 콘서트 역시 높은 방송 등의 인기로 콘서트의 인기는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스트 톳 2 콘서트에는 첫 방송부터 최고 시청률 30%를 가뿐하게 돌파한 후 현재까지 매회 시청률 평균 28%대를 유지하며 동시간 및 기타 모든 예능 프로그램들을 압도, 원조 트롯 오디션의 위엄을 보여준 ‘미스 트롯 2’의 준결승 진출자를 포함한 화제의 출연자들이 출연하여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 이들은 방송에서 보여준 레전드 무대를 비롯해 콘서트만을 위해 새롭게 준비한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와 코로나 관계는?

코로나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미스 트롯 2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에 대해서도 과거 미스터 트롯 투어와 마찬가지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이 다소 변동될 수 있을 것으로 언급되었습니다.

 

과거 내일은 미스터 트롯 콘서트에서는 5000석이 넘는 대규모 콘서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관람객과 스태프 약 11만 명중 단 한 명의 코로나 19 확진자 없이 성공적으로 콘서트를 진행한 이력이 있습니다.

 

미스 트롯 2 전국투어 콘서트 역시 관람객, 아티스트, 스태프 모두의 안전을 위하여 마스크 착용, QR코드, 체온 모니터링, 좌석 거리두기 등 정부와 질병관리청에서 권고하는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 및 예방 수칙 준수 하에 공연을 진행할 예정임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미스 트롯 2 전국투어 콘서트 많이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