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방송

미스트롯2 김사은 남편 성민 출연 , 김사은 샨토끼 , 김사은 립싱크

제이케이 2021. 1. 15. 11:32

안녕하세요.

 

미스 트롯 2 5회 차가 지난 14일 방송되었습니다.

 

14일 미스 트롯 2 5회 방송 즉 본선 2차의 주제는 1 : 1 데스매치였습니다. 

5회 차 방송 중 출연자 김사은 씨는 깜짝 퍼포먼서를 이날 방송에서 보여주었으며 미스 트롯 2 김사은의 포스팅입니다.

 

 

 

김사은 vs 별사랑 1 : 1 데스매치

5회 차 방송 이날은 1:1 데스매치라는 주제로 경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출연자 " 김사은 vs 별사랑 & 별사랑 vs 김사은 " 이 1 : 1 데스매치를 하였습니다.

 

 

 

 

 

 

 

별사랑 노래로 김사은과 신경전

이날 방송에서 김사은의 1:1 데스매치 상대 출연자는 별사랑이었습니다.

 

출연자 별사랑이 먼저 '한방에 훅'이라는 노래로 무대를 시작하였고 다음 순번으로 대기 중이던 김사은을 노래로 자극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사은 화려한 무대 그리고 남편 슈퍼주니어 성민 깜짝 등장

출연자 김사은은 별사랑의 노래 자극에 아랑곳하지 않고 본인 순서의 무대에서 '진짜 진짜 좋아해'라는 노래로 열창을 하였습니다.

 

김사은 무대에 그녀의 남편인 슈퍼주니어 성민이 지원사격 출연을 하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뮤지컬 배우답게 뮤지컬 무대 같은 연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김사은은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뽐내, 마스터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1절이 끝난 이후 무대 중간 무렵쯤 김사은의 남편 슈퍼주니어 성민이 깜짝 등장하였으며 김사은 , 성민 두 부부의 뮤지컬 퍼포먼스를 자아내며 마스터들을 깜짝 놀랍게 하였습니다.

 

 

 

 

 

 

남편 슈퍼주니어 성민 깜짝 등장에 마스터들의 놀람

슈퍼주니어 성민이 나오자마자 마스터들은 한입으로 "성민이잖아? , 성민 아니야? " 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였습니다.

 

 

특히 마스터 장윤정은 놀라움에 대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고 하였습니다.

 

 

 

 

 

 

 

김사은과 남편 성민의 깜짝 퍼포먼스 & 키스 

남편 성민의 등장으로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김사은과 성민의 퍼포먼스에 시청자들과 마스터들은 그들만의 공연에 빠져들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이후 그들만의 퍼포먼스가 끝날 무렵 김사은과 남편 성민은 과감한 키스 퍼포먼스를 장식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마스터 장윤정은 깜짝 놀람과 부러움의 표정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방송 자막에서도 '학연, 지연, 혈연 중 최고는 부부의 연'이라는 글귀가 나왔다. 

 

 

 

 

 

 

김사은 1:1 데스매치 탈락....

김사은의 1:1 데스매치가 끝난 이후 김사은 vs 별사랑 공연에 대한 마스터들의 심사가 있었으며 아쉽게도 출연자 김사은은 1 : 1 데스매치에서 탈락을 하는 아쉬움을 보였습니다.

 

 

남편의 외조에도 0점을 기록, 데스매치 상대 별사랑에게 11대 0으로 완패하였습니다.

마스터 장윤정은 김사은 무대에서 발음과 콧소리를 지적하며, 점수를 주지 않은 이유를 설명하기도 하였습니다.

 

남편 성민의 깜짝 등장 그리고 트롯을 열창하면서 뮤지컬 같은 퍼포먼스를 펼친 김사연.

직접 방송을 보는 저 마다 저도 아쉬움을 가득하였습니다.

 

 

 

남편 성민이 등장하였음에도 아쉽게 탈락을 한 김사은을 남편 성민을 그래도 잘했다며 위로의 말을 건네며 멋있게 무대를 내려왔습니다.

 

무대를 내려오면서도 성민은 완패한 김사은을 위로하며, 든든한 남편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아쉽게 탈락은 하였지만 5회 방송까지 높은 시청률을 유지할 수 있게끔 자신의 역할을 해준 김사은 씨에게 격려와 파이팅의 박수를 보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남편 성민 분과도 백년가약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