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방송

미스트롯2 윤태화 태도 , 윤태화 탈락 , 미스트롯2 홍지윤 탈락 , 미스트롯2 재방송

제이케이 2021. 1. 19. 18:39

미스 트롯 2 5회 방송 그리고 5회 차 방송 주제 1 : 1 데스매치에서 윤태화 vs 홍진윤 데스매치 포스팅입니다.

 

 

 

미스 트롯 2 시청률


미스 트롯 2 방송 5회 차에서 최고 시청률 31.4% 를 기록하며 미스 트롯 2 방송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TV 조선

  • 미스 트롯 2 방송 1회 차 : 28.6%
  • 미스 트롯 2 방송 2회 차 : 28.5%
  • 미스 트롯 2 방송 3회 차 : 27%
  • 미스 트롯 2 방송 4회 차 : 26.7%
  • 미스 트롯 2 방송 5회 차 : 29.8%

 

미스트롯2 5회 방송까지의 재방송 시간입니다.

출처 : TV 조선



 

 

윤태화 예선전 진 선발 그리고 본선 진출(미스 트롯 2 2회 차)


미스 트롯 2 출연자 윤태화는 예선전 방송에서 진, 선, 미중 예선전 진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출연자 윤태화는 예선전 진 , 선 , 미 선발 과정에서 노래실력으로 당당히 진에 선발되었으며 진의 왕관을 쓰고 미스 트롯 2에 걸맞은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진 선발의 소감을 발표하며 본선에서도 더욱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윤태화 예선전 진 선발 보상에 대한 잠깐의 휴식(미스 트롯 2 3회 차)


2회 차 방송 예전전 진으로 선발된 출연자 윤태화는 이후 3회 차 방송에서 현역부 B조 라는팀 팀 미션 이전 잠깐의 여유와 휴식을 보상받았습니다.

 

 

 

 

 

 

 

윤태화 본선 팀 미션을 위한 연습 그러나 트러블


예선전 종료와 함께 잠깐의 휴식을 금세 끝으로 출연자 윤태화는 팀 미션을 준비하였습니다.

  • 윤태화 현역부 B조로 팀 미션
  • 팀명 : " 찐이량"
  • 팀원 :  강혜연 , 연예진 , 별사랑 , 하이량 , 윤태화
  • 팀미션 선곡 : 가수 장윤정의 " 불나비 "

그러나 팀 미션 연습 과정에서 팀 인원들과의 무대 구성 등 여러 가지 방면에서 팀원 각자의 의견 충돌로 연습 진행 중 팀원 간 트러블이 발생되는 장면도 연출되기도 하였습니다.

 

 

 

 

 

 

윤태화 소속 팀명 찐이량으로 본선 팀 미션 시작


그리고 3회 차 방송에서 윤태화가 소속되어 있는 현역 B조 팀 찐이량의 팀 미션 시작되었습니다.

 

팀명 찐이량은 가수 장윤정의 " 불나비 "를 선곡하였습니다.

 

찐이량 다섯 멤버들은 마스터들의 올 하트를 훔치겠다는 각오로 열창을 시작하였습니다.

 

 

 

 

 

 

 

팀미션 불협화음 그리고 마스터의 3 하트


윤태화는 팀 미션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5명 멤버의 노래 부분에서는 불협화음이 나오는 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그러나 윤태화 소속 팀 찐이량은 불협화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노래를 불었으며 드디어 마스터들의 평가 시간이 되었습니다.

 

결과는 3 하트였으며 말 그대로 찐이량 팀의 작전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올 하트를 목표하였으나 최고의 댄스와 퍼포먼스 대비 노래 실력은 가수라고 하기에는 불협화음이 심했던 팀 미션의 경연이었습니다.

 

그중 준수 마스터의 평가는 많은 기대대비 선곡에 대한 소화력 미흡하였다는 평과 마스터 장윤정은 본인의 노래이지만 웬만해서는 자신의 노래인 " 불나비 "는 잘 부르지 않는다라고 평을 하면서 많은 아쉬움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초유의 사태 예선전 진 선발 윤태화 탈락


팀 미션 이후 다음 본선으로 진출할 수 있는 인원을 선발하는 과정에서 사상 초유인 윤태화의 탈락이 발생되었습니다.

시청자들과 출연자들 또한 놀라움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탈락의 결과에 윤태화 본인도 속상한 마음뿐이었습니다.

본인은 " 얼마 전에 왕관 쓰고 바로 떨어져서 부끄러워 "라는 혼잣말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패자 부활전에서 기사회생한 윤태화


패자부활전을 통해 기사회생한 출연자 윤태화.

 

또한 동반 탈락의 경험을 맛본 출연자 강혜연 또한 마지막 패자부활전에서 마지막 기사회생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다시 승승장구하는 윤태화


윤태화는 충격적인 탈락과 감격적인 회생에도 무심하고 덤덤한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기도 하였습니다.

사이다 같은 돌직구를 던진 후 혼자 씩 웃어 보이는 예능감으로 본인만의 매력을 발산하기도 하였습니다. 

 

5회 방송 1:1 데스매치에서는 우승 후보로 불리는 라이벌 홍지윤과의 경합이 있었습니다.

 

예선전 선의 선발로도 부족한 홍지윤은 예선전 진 그리고 패자부활전으로 돌아온 윤태화에게 1:1 데스매치 상대로 선택하였습니다. 

 

출연자 홍지윤은 가녀린 아이돌 외모와 상반되는 구수한 가창력으로 공식 요정으로 등극한 홍지윤은 1:1 데스매치’ 상대자로 윤태화를 서슴없이 지목한 후 우렁찬 목소리로 “내가 왜 선이냐. 진을 뺏어오겠다!”라고 선언하는 호탕함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주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미스 트롯 2 5회 차 방송은 엄청난 시청률을 보여주기도 하였으며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과 직접 경연을 펼치는 출연자들 또한 손에 땀을 쥐는 상황이었습니다.

 

포스트 결승전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의 1:1 데스매치 윤태화 vs 홍지윤의 대결이었기 때문입니다.

 

1 : 1 데스매치 우승은 윤태화였습니다.

포스트 결정전 즉 강력한 우승 후보 홍지윤을 꺾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기까지, 많은 고난과 역경을 맞고 지금은 최고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출연자 윤태화였습니다.

 

매력만점 트롯 출연자들이 뛰어난 실력과 예능감으로 지금의 ‘미스 트롯 2’ 열풍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가운데 다가오는 21일 방송될 미스 트롯 2 6회 역시 웃음과 눈물, 감동과 전율이 가득한 무대가 예상되므로 많은 기대 바랍니다.

 

지금까지 미스 트롯 2 윤태화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